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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min Console에 접속할 때 console에서 로그인을 하면 원래는 portal로 바로 넘어가야 하나,
{ip}:{port}/console/j_security_check URL에서 404 또는 405 에러를 보이며 콘솔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.
위 현상은 j_security_check 페이지의 경우, WebLogic admin server 측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유효성을 체크하고 바로 portal 창으로 redirect해야 하는데, 유효성 체크 부분에서 통과되지 못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보인다.
위 문제에 대해 여러 가지 방면을 생각해봤으며, 원래는 VPN 등의 설정이나 네트워크, 방화벽 상의 문제를 우선적으로 확인하는게 맞긴 하다.
다만 위 문제가 없는 경우에도 계속해서 해당 문제가 나타나서 다음과 같이 문제를 해결했다.
${SERVER_HOME}/data/ldap에서 j_security_check 시 처리를 해줘야 하는 것으로 보인다.
따라서 data와 tmp 파일을 모두 삭제(백업)하고, 다시 Admin Server를 재기동하였다.
재 접속시 AdminServer Console이 접속되는 것을 확인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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